게스트룸 신청
이용기간
- 1) 최대 입주기간은 1개학기 이내를 원칙으로 한다. 단, 필요에 따라 입주기간을 연장, 단축 또는 휴관할 수 있다.
- 2) 게스트룸에 한해서 언제든 사용이 가능하다.
- 3) 일반관실의 경우 하계·동계방학 기간 중 사용이 가능하다.
이용절차
- 1) 기숙사 행정실 직원과 협의
- 2) 기숙사 홈페이지 자료실 [게스트룸 사용 신청서] 작성
- 3) 팩스 혹은 이메일 제출
- 4) 게스트룸 사용 승인
- 5) 게스트룸 사용요금 납부
- 6) 입주 당일 기숙사 행정실 방문
- 7) 게스트룸 이용 관련 서류 작성
- 8) 게스트룸 카드 수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