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사이트맵

생활수칙


필수 숙지사항



일일 취침인원 파악


배정된 사생실 임의 변경 불가

  • 배정된 사생실은 임의로 학생이 임의 변경할 수 없으며, 사생실 변경 의사가 있다면 행정실에서 상담하시기 바랍니다.



시설물 이용 기준



사생실 비품 고장시 해결 순서

환경점검

기숙사 시설안전과 위생관리를 위해 정기 및 불시에 환경점검을 실시 할 수 있습니다.

정기 점검에 관한 일정은 사전에 공지예정입니다.

구분 점검시기 점검방법 조치사항 비고
정기점검 학기당 1회 이상 1. 2주 전에 점검일시 공고
2. 재실여부와 상관없이 실시
1. 수칙위반 반입물품은 행정실 유치
2. 벌점 부과
1. 음식물은 반환하지 않음
2. 물품은 퇴사 시 반환
불시점검 위기·응급 상황 발생 시 1. 점검일시를 공고 없이 실시
2. 재실여부와 상관없이 실시
기타 소방서나 보건소 등의 감독기관의 불시 위생 점검



출입카드 관리

외박 관리

구분 일일 외박 주중외박(장기 외박) 주말 외박 비고
정기점검 주중 하루 2일 이상 일반학생 : 금,토,일
허가여부 일반학생 : 신고 일반학생 : 허가 일반학생 : 신고
허가권자 일반학생 : - 일반학생 : 사감 -
신고서식 주중외박허가원 주말외박신고대장 행정실 비치
신고방법 본인 자필 본인 자필 본인 자필 공통
제출시한 일반학생 : 당일 23:00까지 일반학생 : 시작일 23:00까지 금요일 23:00까지
대체신고수단 문자 문자 문자 제한가능
특기사항 공적 사유만 가능

대체수단의 남발을 방지하기 위해 횟수 제한 가능

장기 외박 및 잦은 외박 등 신변에 우려가 있다고 판단될 경우 학부모님께 통보 할 수 있음

기숙사에서 취침하지 않는 모든 경우는 외박(공적 행사도 동일하게 적용) 이므로 외박 신고해야 함


주중 외박


상담 및 생활지도

  • 기숙사 생활과 관련된 상담은 기숙사 행정실에 상담을 요청 할 수 있습니다.
  • 특히, 룸메이트와의 문제 발생 시 행정실(사감)에 상담하시기 바랍니다.


외부인 출입금지

  • 1. 외부인 및 이성의 사생실 출입을 금지합니다.(적발 시 퇴사 조치).
  • 2. 입주기간 중 학부모님의 사생실 출입은 행정실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시설물 이용시 주의사항

  • 1. 불편사항 발생 시 행정실에 신고합니다.
  • 2. 고의로 비품을 파손 하면 변상 후 퇴사 조치됩니다.
  • 3. 과실로 비품을 파손 또는 분실하면 변상하여야 합니다.
  • 4. 쓰레기는 각층 휴게실에 비치된 쓰레기통에 배출합니다.
  • 5. 체육용품은 22:00이전에 대여 가능하며, 23:00까지 반납 완료해야 합니다.


세탁실 이용안내


공고 및 게시

  • 1. 공고 및 게시물은 48시간이 지나면 숙지 된 것으로 간주합니다.
  • 2. 임의로 공고문을 게시·배포 하는 행위는 금지합니다. (행정실에 사전 신고하여 허가를 득하여야 게시 및 배포가 가능합니다)


도난예방


음식물 반입허용 기준


기숙사 상점 및 벌점 기준표